대학원소개
충북대세종국가정책대학원
충북대학교 세종 국가정책대학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중앙행정기관과 국책연구기관의 세종시 이전으로 대한민국은 본격적인 국가균형발전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이에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은 정책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수요를 충족하고 국가정책 발전에 기여하고자 2016년 3월 세종 국가정책대학원을 개원하였습니다.

세종 국가정책대학원은 세종대왕의 국정철학, 施仁發政(어짊의 국정)을 바탕으로 21세기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정책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경제학, 사회학, 심리학, 행정학, 정치외교학 등의 사회과학뿐 아니라 의약학과 인문학을 아우르는 융복합 교과과정을 통해 공공기관 각 부처에 특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문성과 창의성을 갖춘 정책 담당자를 양성하고 균형 잡힌 정책의 입안과 집행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세종 국가정책대학원은 해당 분야의 탁월한 교육과 연구 성과로 국제적으로 명망 높은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분야 전문가들과의 다양하고도 폭 넓은 인적 네트워크 구축의 마당을 제공하여 줄 것입니다.

세종 국가정책대학원에서 여러분의 원대한 꿈을 마음껏 펼치시기 바라며, 대학원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원장 이 동 수
충북대학교 세종 국가정책대학원
(28644) 충북 청주시 서원구 충대로 1,
충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세종 국가정책대학원
전화: 043-261-2078 I 팩스: 043-271-1713
로그인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c) 사회과학대학 세종 국가정책대학원. All rights, reserved.